2015년 10월 26일 월요일

추억의 맛 되살린 ‘메이플 달고나’ 출시!…디저트 카페 창업 커피베이!

[생활정보] 디저트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이용한 신메뉴 '메이플 달고나'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또 다른 먹는 재미를 선사하게 되었다.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이용한 이번 커피베이의 신메뉴는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스모키한 라떼에 바삭 하게 씹히는 달고나가 휘핑과 함께 토핑 되어 있는 독특한 메뉴로서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음료이다.
함께 출시된 '달고나 쏙쏙'의 경우, 치즈 프라노베에 톡톡 씹히는 달고나가 어우러져 커피를 마시지 않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주목 받고 있다.
오직 커피베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메뉴 메이플 달고나와 달고나 쏙쏙은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인 커피베이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메뉴이다. 카페 창업 시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위한 본사 메뉴 개발력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하는 것은 물론, 그 중에서도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 된 메뉴의 유무가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이런 면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지난 여름 '하와이안 아이스' 시즌 메뉴의 성공적으로 출시로 가맹점 별 매출이 크게 오른 전력이 있으며 최근 출시 했던 '오렌지 로마노'의 경우 또한 오렌지와 커피가 상큼하게 어울리는 음료로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중•장년층에게 더 익숙한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이용한 메이플 달고나는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신메뉴로서 커피베이의 고객층을 한 폭 더 넓혀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카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메이플 달고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커피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지원하고, 창업 후 안정적으로 매출을 확보하여 성공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최대 6개월간 슈퍼바이저를 파견하고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등 커피베이만의 독자적인 가맹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돕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국내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커피베이는 오는 10월 28일 커피베이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 설명회에서 관련 내용을 자세히 들을 수 있으며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로도 가능하다.
CCTV 뉴스팀 기자  bbtan@cctvnews.co.kr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265

댓글 없음:

댓글 쓰기